스포츠조선

'완벽 몸매' 최여진-구은애, 뷰티쇼 '팔로우미' MC 호흡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2-11-05 09:55 | 최종수정 2012-11-05 09:55


사진제공=패션앤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최여진과 구은애가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follow 美(팔로우 미)' MC로 호흡을 맞춘다. 구은애는 첫 MC 데뷔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팔로우 미'는 '뼛 속까지 예뻐지는 여자들의 이너뷰티쇼'를 컨셉으로 한 프로그램이다. 남다른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최여진과 구은애는 '팔로우 미'에서 MC 호흡을 맞추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전수할 예정이다.

최여진과 구은애는 실제로 '팔로우 미 버스'를 타고 직접 시민들을 찾아가 그날 주제에 따라 게릴라 뷰티 테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몸매관리까지 다방면으로 노하우를 전수해야 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두 MC도 적극적으로 체험에 나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여진은 "평소 '건강하게 예뻐지자'는 철학을 갖고 있다"면서 "패셔니스타에서 뷰티 아이콘으로의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또 처음으로 MC에 도전하는 구은애는 "뷰티 프로그램이 첫 MC데뷔 프로그램이라 기대가 남다르다"면서 "꾸며낸 정보가 아닌 철저한 검증으로, 시청자들에게 신뢰감으로 다가가는 뷰티MC가 될 것"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 외에도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과 상위1% 뷰티걸스 4명(강희재, 고정현, 이민선, 황소희)의 출연진이 함께 다방면의 뷰티 멘토로서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