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리스마' 유오성, 'SNL 코리아'에서 갸루상 대변신 '비주얼 쇼크'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2-09-22 11:52


사진제공=tvN

'연기파 배우 유오성, 그의 냉혹한 카리스마는 어디로?'

tvN 'SNL코리아' 3회의 호스트를 맡게 된 유오성이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SNL코리아'가 공식 SNS를 통해 VCR 콩트 촬영을 준비 중인 유오성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한 것.

유오성은 '갸루상'으로 완벽 변신, 다소곳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갸루'는 '소녀'를 뜻하는 '걸(Girl)'의 일본식 발음이 변형되어 생긴 신조어로, 인형처럼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남성적인 외모의 유오성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짙은 아이라인 등으로 강렬한 갸루 메이크업을 하고, 양갈래로 가지런히 늘어뜨린 노란 헤어스타일과 리본 헤어핀까지 매치해 완벽한 '갸루걸'로 변신했다. 더욱이 여고생을 연상시키는 노란 체크무늬 플리츠 스커트와 검은 스타킹까지 갖춘 그의 충격적인 모습이 보는 이들을 '멘탈붕괴'에 빠뜨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틸 사진 속에서 유오성과 함께 갸루걸로 변신한 크루 이상훈의 모습은 강력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고 있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 않고 대기실에서 능청스럽게 핸드폰 셀카를 찍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다소곳하게 '브이'를 만들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유오성의 파격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NL코리아' 3회는 22일 오후 11시 생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