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R.ef의 신곡에 은지원이 피처링. 제대로 뭉쳤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9-19 09:24 | 최종수정 2012-09-19 09:27


R.ef와 은지원(왼쪽 위). 사진제공=일오공엔터테인먼트

그룹 R.ef의 디지털 싱글 'it´s R.ef'에 가수 은지원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는 25일 8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R.ef의 새 디지털 싱글에 수록된 두 곡 중 타이틀곡 '사랑을 모르나봐 Part 1' 의 피처링에 은지원이 참여한 것.

그룹 R.ef와 은지원은 지난 1997년 아이돌그룹 젝스키스의 멤버로 은지원이 데뷔하기 이전부터 우연한 계기로 알게 되어 오랜 시간 동안 깊은 우정을 쌓아왔다. 이에 은지원은 R.ef의 컴백을 축하하며 피처링에 흔쾌히 응했다.

은지원이 피처링한 '사랑을 모르나봐 Part 1'은 1995년에 발표한 R.ef의 1집 정규앨범 'Rave Effect'에 수록되어 대중들의 많은 사랑를 받았던 곡 '상심'의 느낌이 묻어나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R.ef 만의 남성적 부드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제 2의 화려한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수H-유진, 춘자, 나몰라패밀리 등의 곡에 참여한 작곡가 J&S와 가수 백지영과2AM, 서바이벌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등에서 기타를 담당한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함께 작업,

네티즌들은 "R.ef의 컴백만으로도 설레는데 은지원의 피처링까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90년대의 전설들이 하나로 뭉쳤네~" "다시 한번 전설이 시작되는 건가?" "대박! 음원 공개가 빨리 됐으며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