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드레날린' 정겨운-최원영, 미모의 절친 공개 '누굴까'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2-09-13 14:50 | 최종수정 2012-09-13 14:51


이천희-전혜진, 왕지혜-정겨운, 유하준-소이현, 최원영-김소은,(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제공=XTM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XTM '아드레날린'의 멤버 이천희 정겨운 최원영 유하준이 오는 25일 방송에서 의외의 인맥을 자랑하며 '절친' 연예인들을 한자리에 불러 모아 눈길을 끌었다.

전혜진, 김소은, 소이현, 왕지혜, 이시언, 크라잉넛 등 친분이 두터운 연예계 스타들을 '아드레날린' 촬영 현장에 초대한 것.

먼저 이천희 부인 전혜진이 캠핑장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텐트를 배경으로 커플 모자를 쓰고 알콩달콩한 '귀요미 부부'다운 모습을 연출하는 등 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천희의 배우자이자 캠핑 파트너인 전혜진은 캠핑을 갈 때면 자주 요리한다는 '김치찜'을 손수 만들어 내조의 여왕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실제로 캠핑을 자주 다니는 부부답게 촬영 내내 손발을 척척 맞추며 캠핑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갔다.

이 밖에도 최원영, 정겨운, 유하준은 각각 김소은, 왕지혜, 소이현을 초대해 MT 분위기를 연출하며 함께 캠핑요리 대결을 펼치고 캠핑용품이 걸린 퀴즈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평소에는 남자들만 있어 칙칙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가 여배우들의 등장에 한층 밝아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소은은 촬영 당일 생일을 맞아 '아드레날린' 멤버들이 준비한 생일파티와 유하준의 손님으로 온 크라잉넛이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로 잊을 수 없는 생일 파티를 즐겼다.

더불어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정겨운의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번 촬영은 강원도, 캐나다 등 자연과 더욱 가까운 곳을 찾아 떠난 기존 캠핑과는 달리 도심 속에서 이뤄졌다. 캠핑 마스터로 나선 이천희는 평소 아파트와 빌딩으로 둘러 쌓인 도심 한복판에서도 얼마든지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아드레날린'통해 이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