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라 강지영, 녹화 쉬는 틈에 선풍기 앞에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9-06 08:30 | 최종수정 2012-09-06 08:31



강지영이 섹시 카리스마 속에 감춰진 발랄한 일상이 담긴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카라의 공식 팬카페에는 카라의 신곡 '판도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힌 강지영의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녹화 중 쉬는 시간 선풍기 앞에 앉아 귀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강지영의 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다.

현재 카라는 신곡 '판도라' 활동을 통해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던 성숙한 섹시 카리스마 컨셉트로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지키며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막내의 반란'으로 불릴 만큼 파격 변신에 나선 강지영은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영락없이 귀여운 '막내'의 발랄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카메라 앞에서는 프로다운 카리스마로, 일상에서는 막내답고 귀여운 반전매력에 연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강지영의 미공개 사진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연예 게시판들에 퍼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강지영의 여인과 소녀를 오가는 반전매력!', '막내는 역시 막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카라는 5집 미니앨범 '판도라'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등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