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넝굴당' 스포? 이희준-조윤희 커플 '한복 직찍'

기사입력 2012-09-04 10:43 | 최종수정 2012-09-04 10:49

넝굴당
<사진=디시인사이드 KBS 드라마 갤러리>

'천방 커플 드디어 결혼에 골인?'

KBS 2TV 주말드라마 '넝굴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의 스포일러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넝굴당'의 배우 이희준과 조윤희가 한복을 입고 촬영 중인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입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 수줍은 듯 고개를 숙인 채 치맛자락을 조신하게 잡고 있는 조윤희와 이를 조심스레 에스코트하는 이희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 중에서 각각 천재용과 방이숙으로 출연 중인 두 사람은 배역 이름을 딴 '천방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분에서는 알콩달콩한 연애를 하던 두 사람이 결혼에 대한 생각차이 때문에 이별을 맞게 돼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웠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스포일러 사진으로 인해 결국 '천방커플'이 결혼식을 올리며 해피엔딩을 맞게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사진보니까 속이 다 후련하다", "빨리 다음주 보고 싶다", "이숙이 한복 입으니까 너무 귀엽다", "지난주에 완전 슬펐는데 다행이다", "결국 해피엔딩이 될 줄 알았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