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그대' 민호-설리-이현우 '커플 포스터' 공개…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나요?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2-08-10 17:06


사진제공=SM C&C

사진제공=SM C&C

SBS 새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예측불허 3각 러브라인을 형성할 설리,민호, 이현우의 '커플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남장미소녀' 설리가 민호, 이현우와 다정다감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설리를 중심으로 벌어질 가슴 설레는 3각 로맨스가 '커플 포스터'를 통해 드러나고 있는 셈이다.

특히 설리와 민호의 커플 샷에서는 '까칠 왕자' 캐릭터와 사뭇 다른 민호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극중 무뚝뚝한 성격을 가진 까칠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으로 활약할 민호가 설리의 머리에 다정히 손을 올려놓은 채 부드러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는 것. 이에 단거리 육상 선수와 높이뛰기 선수로 스포츠 명문 지니체고에서 풋풋한 사랑을 키워나갈 '비주얼 육상 커플'의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설리와 이현우는 친구 같은 편안함 속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두근거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현우가 한껏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도 깊은 눈빛 연기를 통해 남자로 알고 있는 설리를 향한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한 것.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다.

오는 15일 첫 방송.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