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NE1 산다라박, "올해 연애금지령 해제" '천둥앓이'는 여전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01-04 09:13 | 최종수정 2012-01-04 09:16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사진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2NE1 산다라박의 연애금지령이 해제된다.

산다라박은 지난 1일 자신의 개인블로그 미투데이에 "새해 첫날! 지인분들께 받은 새해 인사 문자 중 99%는 '새해엔 멋진 남자친구 생기길 바래' '올해는 멋진 사랑도 하길'"이라며 "나보다 주위 분들이 더 걱정하시는. 약속대로라면 올해 연애 금지가 풀리니까요! 꺅! 아무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난 올해 더 상큼해질래요!"라고 밝혔다.

산다라박은 2010년 KBS2 '승승장구'에 출연, "우리에게는 연애금지령이라는게 있다. 앞으로 5년간 활동하면서 연애를 할 수 없다는 양현석 사장님의 지시가 있었다"며 "나와 박봄은 3년으로 깎았다. 앞으로 2년 남았다. 시간이 빨리 지나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약속대로라면 올해엔 연애금지령이 풀린다는 것.

산다라박은 이어 동생인 엠블랙 천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내가 엄청 귀여워하는 소중한 둥이들! 빅둥(천둥)과 리틀둥(다둥)입니다! 6개월전 신생아 포스 폴폴 나던 리틀둥이. 지금은 정말 많이 컸죠! 카리스마 눈빛은 '시크돌' 아빠 닮았나? 스크냥이. 우리집에 살고 있는 만찢돌과 만찢냥이었습니다"라며 천둥과 반려묘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올해는 정말 예쁜 연애 하시길' '고양이가 부럽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