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M 신인그룹 EXO, 티저 영상 2탄 통해 멤버 '루한'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12-27 08:39 | 최종수정 2011-12-27 08:40


루한.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EXO-K, EXO-M의 티저 영상 2탄이 공개됐다.

27일 공식 홈페이지 (http://exo-k.smtown.com, http://exo-m.smtown.com)와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exok, www.youtube.com/ex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exok, www.facebook.com/exom),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http://weibo.com/exok, http://weibo.com/exom),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멤버 카이(KAI)와 루한(LU HAN)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 공개된 '루한(LU HAN)'은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은 물론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출중한 비주얼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만 21세의 신예인 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23일 자정 처음 선보인 티저 영상은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카이와 루한에 이어 추후 공개될 멤버는 누구인지, EXO-K와 EXO-M의 전체 인원 및 멤버 구성은 어떻게 이뤄질지, 데뷔 시기는 언제인지 등이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는 만큼, 멤버가 순차적으로 공개될수록 EXO-K와 EXO-M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EXO-K와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며,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하는 획기적인 전략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