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유 케이크 주세요!' 크리스마스 앞두고 인기폭발

이예은 기자

기사입력 2011-12-23 11:37 | 최종수정 2011-12-23 11:38


제과점 뚜레쥬르는 아이유가 '해피투게더3'에서 선보인 회전목마 케이크가 인기라고 밝혔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아이유 케이크 주세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 3'에서 가수 아이유가 들고 나온 회전목마 케이크의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가수 아이유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케이크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알려지면서 성탄절을 이틀 앞둔 오늘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 '아이유 케이크'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는 가수 아이유는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 섹시 웨이브 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가운데, 뚜레쥬르의 회전목마 캐릭터 케이크를 직접 들고 와 크리스마스가 생일인 개그맨 김준호의 생일을 축하했다.

아이유가 들고 등장한 케이크는 깜찍한 회전목마가 돋보이는 뚜레쥬르의 '회전목마 케이크'였다. 방송 이후 팬들은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나도 아이유에게 케이크 받고 싶다'는 소감을 올리며 아이유의 케이크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임을 밝혀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환상적인 핑크 빛 회전목마 케이크가 아이유의 이미자와 잘 맞아 떨어져 시청자들이 더욱 인상 깊게 본 것 같다"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뽀로로 케이크'도 방송을 탔다. 이 케이크는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서 퀴즈 쇼 당첨 상품으로 출현, 연예인 2세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바 있다. 특히 이정용의 아들, 이마음군은 뽀로로 케이크를 상품으로 타지 못한 나머지 방송 녹화를 끝내고 대기실로 들어가 크게 울음을 터트리기도 해 어린이들에게 뽀로로 케이크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실감케 했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