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노래-이승환 작사작곡, '원더풀 라디오' 뮤직비디오 공개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1-12-13 09:49 | 최종수정 2011-12-13 09:51


'원더풀 라디오' 스틸. 사진제공=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이민정이 직접 노래를 부른 '참 쓰다'라는 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곡은 영화 OST에 참여한 이승환이 작사와 작곡을 했으며, 이민정의 목소리와 밴드 연주가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수 신진아 씨를 소개합니다"라는 소개로 시작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수로 변신한 이민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민정이 노래를 부르는 장소는 실제 이승환의 콘서트 현장으로, 그 덕분에 생생하고 뜨거운 공연 열기를 고스란히 영상에 담아낼 수 있었다고.

이번 영화를 위해 보컬 트레이닝까지 받았던 이민정은 '참 쓰다' 말고도 '어게인(Again)' '유 아 마이 엔젤(You're My Angel)' 등 다른 장르의 노래 3곡을 더 불렀다. 이 영화의 음악감독을 맡은 작곡가 황성제는 "이민정은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수 있을 정도로 노래를 잘하는 편이다. 음악적으로 실력 있고 지식 있는 연기자"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참 쓰다'의 디지털 싱글 앨범도 이번 주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원더풀 라디오'는 퇴출 위기에 몰린 DJ 진아(이민정)과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그렸다. 내년 초 개봉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