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中기획사와 손잡고 亞투어 프로젝트 스타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1-10-14 12:12


사진제공=스타우스

이민호가 중국 대표 기획사와 손잡고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중국 대륙 음반업계 대표 브랜드라 일컬어지는 화이브라더스뮤직과 손 잡, 이민호의 아시아 투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브라더스뮤직 측 역시 중국 언론을 통해 2006년 이민호의 데뷔작부터 최근 SBS'시티헌터'로 수상한 KDA(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2관왕 소식까지 세세하게 다루면서 이민호와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기에 나섰다.

이들은 이번 협력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며 "한중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첫 협력은 반드시 범 아시아지역에 신한류의 바람을 몰고 올 것이며, 현재 전 아시아 지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가 중화권 지역 사상 최강의 한류스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화이브라더스뮤직 측은 이미 5년간의 프로젝트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앞으로 국제적인 영향력을 지닌 연예인과 더 많은 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민호가 이 프로젝트의 첫 역사를쓰게 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민호의 아시아투어는 중국 상하이 베이징 등의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된 일정 및 정확한 소식은 가까운 시일에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