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 행복더하기 야구단 7기 창단식 개최

김용 기자

기사입력 2018-04-22 13:12


SK 와이번스가 행복더하기 야구단 7기 창단식을 개최한다.

SK는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 중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 활동의 일환으로 21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행복더하기 야구단 7기 창단식을 개최힌다.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은 구단이 가진 자산 및 역량과 연고 지역 기업/관공서/단체들의 참여를 결합해 지역사회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든 활동을 의미하며,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Open Community Platform)과 오픈 마케팅 플랫폼(Open Marketing Platform)으로 구성된다. 그 중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은 야구 교육, 스포츠 문화체험 제공 등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행복더하기 야구단은 SK와 인천광역시가 함께 운영하는 다문화가정 및 취약계층 리틀 야구단으로, 2012년 체결된 스포츠교육기부 협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 SK와 인천광역시는 행복더하기 야구단을 통해 야구를 좋아하면서도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야구를 즐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부담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K는 창단식 이후 총 28명의 행복더하기 야구단 단원들과 함께,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교실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단원들의 유니폼, 야구장비, 중식 등 야구단 활동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지원한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