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가 2018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특히 올 시즌에는 연간회원만을 위한 이색 이벤트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SK는 시즌 중 '로얄 패밀리 데이'를 개최하여, 연간회원 고객과 선수들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스킨십 프로그램을 즐기며 친교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로얄 패밀리 시트'를 통해 연간회원들이 연간회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연간회원 고객 전용 좌석 번호에 회원 이름을 부착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에 연간회원으로 판매되지 않았던 인기 좌석(바비큐존과 외야 패밀리존)을 연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바비큐존과 외야 패밀리존은 좌석 점유율이 높아 2017시즌에 야구장 시설 개보수를 통해 좌석 수가 확대된 바 있다.
연간회원 온라인 판매기간은 2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구매를 희망하는 팬들은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팬은 2월 1일부터 3월 21일까지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현장접수는 3월 17일, 18일 이틀간 인천 SK행복드림구장 1층 3루에 위치한 와이번스 센터에서 가능하다.
한편 SK는 2018년 단체관람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한다. 단체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선 예약과 함께 좌석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응원 막대 및 도시락 등과 엮는 상품 패키지도 판매 돼 야구 관람과 식사, 응원까지 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 전 교육청 및 지역 연고 기업 단체들을 대상으로 안내문을 배포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도 혜택을 공지해 많은 단체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