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스타전 사전 주차 예약제 실시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5-07-08 15:29


올스타전에서 사전 주차 예약제가 실시된다.

오는 18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개최되는 올스타전에서는 kt 위즈의 정규시즌 홈경기와 마찬가지로 차를 가지고 오는 관중을 위해 사전 주차 예약제를 한다.

사전 주차 예약제는 주변 차량 혼잡 해소와 교통수요 최소화를 위해 수원시 시설관리공단이 지난 3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사전에 예약을 한 차량에 한해서만 주차가 가능하다.

KBO 올스타전 사전 주차 예약은 수원종합운동장 홈페이지(http://suwonparkingbaseball.or.kr/resvIndex.htm)와 콜센터(031-240-2720~1)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예약을 완료한 차량은 진입 차로에서 예약 확인 후 선불권 요금 2000원을 납부한 후 주차할 수 있다.

KBO는 수원종합운동장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올스타전 당일 주변 4개 학교(송원중, 송정초, 송죽초, 영화초) 운동장을 임시주차장으로 마련하여 팬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차 가능 대수는 한 학교당 약 100여대로 당일 오후 3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BO 올스타전에 앞서 17일에 개최될 2015 올스타 프라이데이에는 사전 주차 예약제를 실시하지 않고 선착순 입차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나, 당일 수원종합운동장 내 종교행사로 인해 만차시 주차장 이용이 제한 될 수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