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수지 "추신수 보다 류현진" 일루전 시구 포즈 응원

기사입력 2013-07-24 11:17 | 최종수정 2013-07-24 11:17

신수지1
신수지 류현진 추신수 응원 화보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가 화보를 통해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추신수와 류현진의 선전을 기원했다.

신수지는 베이스볼 & 컬처 매거진 '더그아웃'과의 화보 촬영에서 신시내티 레즈와 LA 다저스 관련 의류를 착용하고 양 선수를 응원했다. 최근 일명 '일루전 시구'로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그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체조선수 출신다운 다양한 포즈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더그아웃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추신수와 류현진의 맞대결 중 한 명만 응원해야 한다면 누굴 응원할 것이냐는 질문에 "너무 어려운 질문이다"라며 잠시 머뭇거린 후 "추신수 선수는 이미 결혼을 하셨지 않냐"며 간접적으로 대답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신수지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에게 보내는 응원 화보는 이번 달 26일 부제 'Exciting'으로 발매되는 더그아웃 매거진 28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그아웃 매거진 28호 'Exciting'에는 신수지를 비롯해 LG 이진영, 넥센 서동욱, 두산 유희관, 손혁 해설위원, 성대현 등 이슈의 중심에 서있는 다채로운 인물들이 라인업에 포진한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