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현봉식 센터력 무엇" 유연석·이준혁·사이먼 도미닉까지 모인 모임 정체는?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현봉식이 '84모임' 정기 모임에서 유쾌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봉식은 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친구들아 얼굴 몰아준다며? #84모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유연석, 이준혁, SG워너비 김용준, 세븐, 사이먼 도미닉(왼쪽 아래부터 시계방향으로) 등 연예계 대표 1984년생 스타들이 함께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 가운데 독보적인 노안 매력을 발산한 현봉식의 모습은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사진 속 배경에 기안84의 이름이 적힌 현수막이 보이며 "봉식84 센터력ㅋㅋ", "알아서 몰아주기네ㅋㅋ" 등의 댓글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 '84모임'에 참여하고 싶다고 밝힌 배우 이준혁이 실제로 참석한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봉식은 1984년생으로 만 41세이며, 2014년 영화로 데뷔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D.P.', '경성크리처' 시즌1, '살인자ㅇ난감'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