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중기, 팔불출 ♥케이티 자랑→신혼생활 공개 "아내와 같은 책 공유" ('하퍼스 바자')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내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금슬을 자랑했다.

최근 하퍼스 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가방 공개는 처음이라..' 송중기&이희준의 생에 처음 #인사이드백 도전기!"라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중기는 가방 속 첫 번째 아이템으로 사탕을 소개했다. 그는 "진짜 좋아하는 사탕인데 진짜 맛있다"고 하자, 이희준은 "ASMR로 먹어보겠다"며 사탕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송중희는 "천우희 배우 헤어 담당해주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거를 한번 뺏어 먹었는데 팥이 들어있는 사탕이다.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부터 현장에서 계속 먹고 있는데 천우희 배우가 몇 봉지 사줬다"고 전했다.

이희준은 에어팟에 이어 책 '화해'를 소개했다. 이희준은 "오은영 선생님 책이다. '날 때부터 귀한 이희준 님, 이혜정님께'라고 사인해주셨다. 보고 있다"고 했다.

그때 송중기도 가방에서 책 '오픈'을 꺼냈다. 송중기는 "옛날에 유명한 테니스 선수 안드레 애거시 자서전 같은 책인데 내용이 너무 배울 게 많아서 읽고 있다"며 "아내는 영어로 된 버전을 같이 읽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희준은 '책 구매하게 되는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주로 제목에 꽂혀서 살 때가 많다"고 했다. 송중기는 "우연히 뭔가 책을 발견해서 읽었는데 그 저자가 좋으면 그 저자 거를 다 판다"고 밝혔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23년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했으며 그 해 6월 득남했다.

최근 득녀 소식을 전하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게 된 송중기는 최근 영화 홍보를 위해 출연한 방송에서 아내 자랑을 하며 팔불출 남편의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송중기는 최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해 "아내는 한국말 배우고 있다. 언어 능력이 심각하게 좋다"며 "영국식 영어를 한다. 이탈리어를 좀 더 편하게 생각한다. 어머니 영향 받아서 스페인어도 하고 프랑스어도 완벽하게 하더라"며 자랑했다.

또한 그는 "저보다 더 예의범절을 중요시 여기고 기본적인 인성을 중요시 여기는 편이라 자주 혼난다. 기본적인 거를 잘 리마인드 해준다"며 "아내가 한국 음식을 배웠다. 참 감사하고 기특하기도 하다"며 웃었다. 특히 송중기는 "너무 팔불출처럼 계속 자랑만 한다"면서도 계속해서 아내 자랑을 늘어놔 시선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