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두 딸과 행복 일상 전한 이윤지, 280만원 명품 C사 링도 '반짝'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윤지가 두 딸과 함께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윤지는 지난 28일 개인 SNS를 통해 "잠깐 개인 너른 하늘에 럭키라쏘를 외치며 달려 나간 바다. 우리 잔뜩 힐링하고 가자ㅡ 고마워 내 여행 메이트들"이라는 글과 함께 해외 휴양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두 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출산 이후에도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세련된 수영복 패션이 눈길을 끈다. 자매와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밝은 미소의 사진은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윤지 언니 수영복 너무 예뻐요! 딸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라니와 소울이 정말 러블리하네요", "윤지 님의 몸매 관리 정말 대단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윤지의 근황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3세 연상의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해 2015년 첫 딸 정라니, 2020년 둘째 딸 정소울 양을 품에 안았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