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여신이 따로 없네"…김희정, 글로벌 휴양지에서 탄탄한 몸매 자랑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희정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희정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올해도 같이 안 가본 곳이 없는 나의 여행 메이트. 새해에도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세계 곳곳의 휴양지에서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매끈한 구릿빛 피부가 돋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이 따로 없네요!", "진짜 아름답게 성장하셨어요", "건강미 넘치는 몸매, 비결 좀 알려주세요!" 등 열띤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희정은 2000년 KBS2 드라마 '꼭지'에서 배우 원빈의 조카 역으로 데뷔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작품과 활동으로 활약해 온 그는 최근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원더우먼의 주장으로 팀을 이끄는 열정적인 모습으로도 주목받았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