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송혜교가 게스트로 출연 예정이었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이 결방된다.
1월 1일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 예정이었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결방되고, 영화 '카운트'가 방영된다.
이에 대해 tvN 측은 "1월 1일 방송 예정이었던 '유퀴즈' 275회는 결방"이라며 "차주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지난달 29일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오는 1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됐기 때문. 이에 다수의 방송국들은 예능 프로그램을 결방하고 뉴스특보와 특선 영화를 방영하고 있다.
앞서 송혜교 23년 만에 토크쇼 '유퀴즈' 출연 소식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다. '유퀴즈' 측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송혜교는 "제 연기를 보는데 제가 너무 지루한 거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5년간 아침, 점심으로 수행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혜교는 작년 청룡시리즈 대상 수상 소감으로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말한 것을 언급하며 "저한테 칭찬해 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그는 "여자 송혜교, 인간 송혜교, 배우 송혜교로서 괴로운 일도 행복한 일도 있었지만"이라며 자신의 개인적인 삶에 대해 털어놓을 것임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