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차 1년 만…'런닝맨' 게스트로 금의환향한 전소민, 멤버들과 특별한 재회[종합]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전소민이 SBS '런닝맨'에서 하차한 지 1년 만에 게스트로 복귀해 멤버들과 재회한다.

30일 SBS 관계자는 "전소민이 오늘(30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녹화분은 내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현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2024 SBS 연예대상'을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들이 결방되는 상황이라 방송 일정도 변동 가능성이 있다.

전소민은 지난해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당시 그녀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임대 멤버 체제'로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최근에는 지예은이 정식 멤버로 합류하며 '런닝맨'의 새로운 고정 멤버로 자리 잡았다.

1년 만에 금의환향한 전소민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재회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하차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녀와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그려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