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테크놀로지분야를 선도하는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 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아기편한 PPSU 젖병'의 정식 출시전 사전 체험단을 모집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전문플랫폼 '아이보리' 앱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은 제품 체험 후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등 자신의 SNS에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필립스 아벤트 '아기편한 PPSU 젖병'은 내구성이 높고 내열성이 강한 독일산 청정PPSU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 할 수 있으며, 필립스아벤트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아이의배앓이 및 사레들림을 방지해 아이와 부모 모두 편안한 수유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신제품의 안전성과 편리함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전 체험단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자녀에게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젖병을 찾는 부모님들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전세계 엄마들에게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육아용품 브랜드다. 마케팅조사업체 '젬시크컨설팅(GemSeek Consulting)'이 2023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8개국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등의 육아용품을 사용중이거나 향후 12개월 이내에 구매 할 의향이 있는 20~45세 엄마 10,10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한 결과, 응답자의 33%가 필립스 아벤트를 육아용품 추천 브랜드로 꼽아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