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연말 실속 선물로 '아워티 셀렉션(Our Tea Selection)'을 추천하는 한편, 쟈뎅샵에서 30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워티 셀렉션'은 아워티 베스트 플레이버 6종으로 구성돼 아워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 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제주 청귤 캐모마일 티',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까지 총 6종의 플레이버가 1개씩 구성됐다. 컴팩트한 패키지로 아워티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어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가볍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와 레몬 얼그레이 티는 아워티의 시작을 알린 제품으로,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링 플레이버다. 핑크 리치 캐모마일 티와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는 건조 과일 토핑이 포함돼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제주 청귤 캐모마일 티와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는 향긋한 허브티와 과즙이 조화롭게 블렌딩 돼 싱그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쟈뎅은 연말을 맞이해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크리스마스 기획전인 '해피 X-마켓'을 운영, '아워티 셀렉션' 2개 구매 시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해 '에스프레소 스틱 바닐라 아메리카노' 3개를 100원에 판매한다.
쟈뎅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실속형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연말 선물로 쟈뎅의 '아워티 셀렉션'을 추천한다"며 "쟈뎅샵에서 진행 중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워티 셀렉션'을 전하며 향긋하게 연말을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편, 아워티는 과일의 싱그러움과 찻잎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쟈뎅의 대표 티 브랜드다. 아워티 과일티는 국내 최초로 티백에 원물 건조 과일을 포함한 과일 블렌딩 티로, 티 마스터가 차와 과즙, 건조 과일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