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모림에게 제대로 찍혔다!→'래시포드 또 명단 제외' 맨유, 본머스전 선발 명단 발표...리그 2연승 도전

by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마커스 래시포드의 이름이 또 한 번 명단에서 제외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2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리는 본머스와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후벵 아모림 감독은 3-4-2-1 포메이션을 택했다. 최전방에 조슈아 지르크지, 2선은 아마드 디알로와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구성했다. 중원은 마누엘 우가르테와 코비 마이누, 윙백은 지오구 달롯, 타이럴 말라시아가 출격했다. 스리백은 누사이르 마즈라위, 해리 매과이어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자리했다. 골문은 안드레 오나나가 지켰다.

맨유는 래시포드가 지난 맨체스터 더비 이후 3경기 연속 선발에서 제외됐다. 래시포드는 훈련 태도 등의 문제를 지적받으며 맨유 명단에서 제외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직접 인터뷰를 통해 이적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새로운 도전과 다음 단계를 준비할 때라고 생각한다. 내 커리어는 이제 절반쯤 왔다. 전성기가 지금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언급했다.

아모림 감독은 이에 대해 "나였다면 아마 감독과 이야기를 나눴을 거다"라며 래시포드의 발언을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본머스는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최전방에 에바니우송, 2선은 안토니에 세메뇨,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당고 와타라가 자리했다. 3선은 라이언 크리스티, 타일러 아담스가 호흡을 맞췄다. 포백은 밀로스 케르케즈, 딘 후이센, 일리아 자바르니, 애덤 스미스가 구축했다. 골키퍼 장갑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꼈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