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르세라핌 카즈하가 12월의 선물 같은 숏폼 커버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카즈하는 개인 및 팀 공식 SNS에 사라 바렐리스(Sara Bareilles)의 'Love Is Christmas'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이 노래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인 사랑을 돌아보자는 메시지를 다룬다.
1분 30초가량의 영상 속 카즈하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공간에 앉아 청아한 음색으로 노래를 들려준다. 포근한 멜로디와 함께 잔잔한 목소리로 "Let love lead us / love is Christmas"(사랑이 우리를 이끌게 하자 / 사랑은 크리스마스야)라는 마지막 가사까지 진심을 다해 가창한다.
카즈하가 커버 영상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앞선 6일 글로벌 플랫폼 위버스에 알라이나 카스틸로(Alaina castillo)의 'just a boy' 가창 영상을 올렸다. 'just a boy'는 일전에 카즈하가 피어나(FEARNOT.팬덤명)에게 같이 듣고 싶은 노래로 추천했던 곡이다. 마치 깜짝 선물처럼 직접 가창한 영상까지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 영상은 공개 후 원곡자 알라이나 카스틸로의 환호를 받아 이목을 끌었다. 그는 자신의 SNS에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 가사를 인용한 "ACT LIKE AN ANGEL & DRESS LIKE CRAZYYY. i love them"이라는 글을 올리며 관심을 표했다.
평소 카즈하는 피어나에게 "팬분들은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는 따뜻한 집 같은 존재이자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게 하는 힘의 원천이다" 등 진심을 전해왔다. 그렇기에 올겨울 팬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영상들은 더욱 의미있게 다가온다.
한편 카즈하가 속한 르세라핌은 연말을 바쁘게 보내는 중이다.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 27일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30일과 31일에는 일본 TBS '일본 레코드 대상', NHK '홍백가합전'에 차례로 출연한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