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추운 겨울, 국내 골프여행 어디로 갈까, '관광+미식+쇼핑+와인+골프' 1석5조 군산CC 겨울 라운드

by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골프채를 싣고 비행기를 타는 번거로움을 피해 겨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어디가 좋을까. 군산은 겨울 평균기온이 영상이고 바람도 잔잔한 근대역사문화로 유명한 멋진 겨울 관광지. 선유도 등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역사 유적, 근대 건축물 속에 묻히면 마치 시간여행을 하고 있는 듯한 환상에 빠져든다.

서해바다와 호남 평야의 너른 자연이 선사하는 먹거리가 풍부해 서해안 미식 투어지로도 유명하다. 짬뽕과 게요리, 박대 등 각종 회, 해산물에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유명 단팥빵, 호떡 등 먹방 투어만으로도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각종 문화와 먹거리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군산CC가 동계시즌을 맞이해 군산 겨울여행과 연계한 이벤트를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클럽하우스 내에 럭셔리 골프의류 할인 매장과 최저가 와인 프로모션을 개최, 골프의류와 와인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동계골프를 좀더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명 골프브랜드 의류를 일반고객에게 최대70%, 당일 군산CC를 라운드를 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다채로운 와인 컬렉션을 최저가로 만날볼 수 있다. 골프 후에는 리모델링을 마쳐 새롭게 탄생한 골프텔에서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와인을 즐기며 여유 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골프텔 바로 옆에는 그물 없이 탁 트인 공간에서 연습할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도 있다.

이번 동계 이벤트는 시작에 불과하다.

군산CC 관계자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고, 향후 그림, 사진 전시회 등 문화공간 제공도 기획 중"이라며 더욱 다채로워질 고객만족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20일부터 내년 3월 16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클럽하우스 로비와 레스토랑에서 행사 매장을 운영한다.

1박2일 패키지 고객은 드라이빙레인지, 숏 게임장,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운드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9홀 당 1개소 겨울 핫포차(어묵,찐빵,한방차)에서의 특별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겨울 골프의 묘미와 함께 군산 역사 관광, 쇼핑, 먹거리 투어를 한꺼번에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군산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