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고객 초청 스페셜 콘서트 성료

by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지난 11월 30일(토)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고객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더 고 스페셜 콘서트(the go SPEICAL CONCERT)’를 성황리에 마쳤다. 피아니스트 연주회와 팝페라 공연으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는 더 고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지역 내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로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4월 오픈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및 시승센터 운영 외에도 어린이안전교육, 각종 지식 강연, 커피 브루잉 클래스, 고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누적 시승 고객 1,700여 명을 포함한 총 25,600여 명의 고객이 더 고에 방문하며,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자 차별화된 고객 체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더 고 스페셜 콘서트도 이러한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고 고객과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늘리고자 마련됐다. 사전 접수 및 추첨을 통해 혼다 고객과 카페 이용객, 그리고 인근 지역 주민들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피아니스트 정혜경의 피아노 연주 및 팝페라 가수의 공연으로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더 고 스페셜 콘서트는 혼다와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으며, 감동적인 공연을 통해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혼다와 더 고 카페를 더 친밀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니스트 정혜경은 미국 노던 아이오와 대학교와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피아노 연주 및 문헌으로 석사, 아티스트 디플로마, 박사 과정을 마쳤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김태원 에디터 tw.kim@cargu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