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가 웹3 게임 '에오스 골드'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오스 골드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에오스 레드'의 웹3 게임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네오위즈가 지난 2022년 8월 블루포션게임즈와 체결한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의 일환이다. 새롭게 공개한 '에오스 골드'의 인텔라 X 온보딩을 위한 사전 활동으로 마련됐다.
기존 '에오스 레드'를 웹3 게임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힘입어 '에오스 골드' 베타 테스트 사전 이벤트에는 약 430만명이 참여했다. 사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쿠폰과 게임의 테스트 토큰 'tEGT'가 주어졌다.
'에오스 골드'는 대규모 PVP 전투가 펼쳐지는 MMORPG로, 던전 탐험 및 사냥, 캐릭터 성장을 통한 길드 체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쟁 후 살아남은 '아르카나'들이 신들이 남긴 땅 '프리가르드 대륙'에서 영토 차지를 위해 벌어지는 치열한 내전을 담았다.
베타 테스트는 이날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2주간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APK(안드로이드버전 패키지) 설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