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종국 양육비 저격' 박연수, 홀로 잘 키운 두자녀 자랑..사이 좋은 비주얼 남매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박연수는 자신의 SNS에 "2024년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우애 좋은 남매의 모습이 훈훈함을 불러모은다. 특히 송지욱 군은 아빠인 송종국을 따라 축구선수로, 송지아 양은 골프선수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은 엄마 아빠를 닮은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박연수는 최근 전 남편 송종국을 겨냥한 게시물을 올리며 양육비 갈등을 암시한 바 있다.

박연수는 "애들을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그거 하나만 지켜달라 했건만"이라며 '분노전 경고'라는 글을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양육비"라고 수정한 그는 전 남편을 향한 경고임을 알렸다.

그런 가운데 송종국은 지난 16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 출연해 7천만 원 캠핑카 생활과 캐나다 영주권 취득에 대해 밝혀 화제가 됐다.

방송에서 송종국은 에어컨부터 소파, 주방과 화장실까지 모든 걸 갖춘 완벽한 캠핑카 라이프를 공개했다.

또한 앞으로의 계획을 묻자 캐나다 이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은 좋아서 계속할 생각이다. 그런데 최근 캐나다 영주권이 나왔다. 캐나다가 축구 시장이 괜찮아서 가보려 한다. 외국 생각은 해본 적 없었는데, 캐나다에 가게 되면 새로운 도전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연수는 방송 직후인 18일 "너 무서운 것 없는 사람인지는 알았는데, 수신 차단에 자식은 전지훈련도 못 가게 만들어놓고 넌 캐나다 가면 끝이구나. 너만 사랑하는 너 진짜 최고다"라고 또한번 저격글을 올렸다.

한편 박연수는 2015년 송종국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며 2015년 이혼했다. 양육권과 친권은 박연수가 가졌고 딸 지아 양은 골프선수로, 아들 지욱 군은 축구선수를 준비 중이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