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호텔앤리조트-메인비즈협회,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 맞손

by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협약식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근무 만족도 증대와 국내여행 산업 활성화 등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메인비즈협회 전용 객실 패키지 상품 기획, 회원사 네트워크 활용 호텔 브랜드 및 마케팅 공동 홍보 등이다.

지난 1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메인비즈협회는 신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경제단체로 현재 약 2만 4000여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과 약 5200여 개의 정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메인비즈협회 회원사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울산, 제주의 객실 및 제반시설 등을 전용 특별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향후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는 "기업 성장의 원동력인 근로자들의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근로자의 복지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방면의 협력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