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박하선이 남편인 배우 류수영의 레시피 개발로 인한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급발진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는데 이날 미용학원을 함께 운영 중인 8년 차 부부가 등장했습니다. 이혼을 원하는 아내는 하루 일정부터 식단, 체중까지 지나친 남편의 통제에 불만을 털어 놓았고 남편의 통제 아래 두부 식단만을 유지하게 된 아내는 "평생 이렇게 먹고 싶은 것도 못 먹고 살라고?"라고 묻자, 남편은 "그러면 먹고 싶은 것을 다 먹고 죽든가"라고 폭언을 해 충격을 안겼다고 하네요. 이에 박하선은 류수영의 요리에 고충을 털어 놓았습니다. 그는 "남편이 음식을 많이 해 주는 것이, 감사하기는 하다. 그러나 사실은 저도 2주 동안 같은 음식을 먹고 있다"라고 밝히며 "2주 동안 깍두기와 돈가스를 먹었다, 라멘 편 때는 라멘을 60번 먹었다"라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안겼다고 합니다.
1위 : 박하선♥류수영, 결국 불화설 터졌다…"같은 음식을 2주 동안 먹어"
2위 : 은지원, 재혼하고 아빠 되나…"만나는 사람, 아이 있다면? 오히려 땡큐"
3위 : 이홍기 '성매매' 최민환 손절한 첫 공연에 의미심장 "내일 봅시다"
4위 : "행복한 척 하기 싫었다" 10년 별거 끝 이혼 고백한 김병만(4인용식탁)
5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WER' 홍보
6위 : 김종국, '美숨겨진 아내' 루머 사실이었나..하리무 "캘리포니아에서 목격"
7위 : 율희, 최민환 업소폭로 후 '생계형 인플루언서 침묵ing'…추억 영상은 그대로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