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프로농구 부산 KCC가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승부사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잼퍼블릭과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KCC와 ㈜잼퍼블릭은 2021~2022시즌부터 4시즌 동안 함께 하고 있으며, 승리 경기 수훈 선수 시상과 건전한 응원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잼퍼블릭 황문석 대표이사는 "스포츠는 선수와 관객,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를 하나로 만들어주는 힘이 있어 스포츠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건전한 응원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선수와 팬이 모두 건강한 스포츠 정신으로 응원하고, 승리를 다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스포츠를 통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도록 적극적이고 건전한 응원문화를 확산시키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잼퍼블릭이 서비스 중인 승부사온라인은 게임물 관리 위원회의 정식 심의를 통과한 합법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이다. 승부사온라인은 70여개의 다양한 종목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타입을 제공하며, 실제 KBL 농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승부예측을 제공하고 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