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남보라, ♥예비신랑과 '하관운명설'?…사랑하면 닮는다고 하더니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남보라가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축하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하다. 보내주신 축하 메시지에, 그리고 응원 메시지에 매일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이런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니 앞으로 진짜 잘 살아야겠구나 하는 생각과 행위로 좋은 사람이 아닌, 진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보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본식까지 이쁘게 잘 준비해 보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 그리고 이번 제주 스냅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 인사드린다. 소중한 추억! 함께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말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남보라는 예비신랑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다정한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남보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남보라의 예비신랑은 1989년생 동갑내기로, 두 사람은 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지난 2006년 KBS2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