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현무, 女연예인과 공개열애 2번..."바빠도 연애 다 할 수 있어" 경력직의 여유 [sc리뷰]('나혼산')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공개연애만 2번을 한 전현무가 가수 박지현에 경험을 담아 연애에 대해 조언했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박지현이 낚시터에서 하루를 보냈다.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낚시터의 오후. "겨울보다 가을이 더 춥다"는 박지현에 기안84는 "네 마음이 추운가보다"라 했다.

기안84는 "그래서 제가 연애를 하라고 하니까 자기가 한창 일을 하고 있어서 연애를 하면 제대로 못 챙겨줄 거 같아서 안만나는 게 낫다고 하더라"라 했다.

이에 전현무는 "지현아 일하면서 다 할 수 있어"라며 미소 지었다. 키는 "형이 그렇게 얘기하니까 '그럴 수 있겠구나' 싶다"라며 엄청나게 바쁜 와중에도 공개열애를 했던 전현무에 고개를 끄덕였다.

기안84는 "너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 없으면 그것도 짜증난다"라 했고 박지현은 "형님은 크리스마스에 보통 뭘 하시냐. 명동을 간다든지"라 물었다. 기안84는 "예전에 명동에 키스타임이라고 있었다더라"라 했고 박지현은 "그럼 커플 아닌 사람끼리 해도 되는 거냐"라며 엉뚱한 말을 해 웃음을 안겼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