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수지 '김고은과 첫만남에 바로 무릎 꿇어, 너무 무서웠다" ('유퀴즈')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퀴즈' 이수지가 김고은과 만났던 일화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했다.

싸이, 김고은, '환승연애2' 성해은 등을 똑같이 따라해 화제가 된 천의 얼굴 이수지. 이수지는 "'SNL'을 하다 보면 매주 다른 캐릭터를 선보여야 한다. 무쌍에 성별 상관 없고 동그란 얼굴형을 가지신 분이면 뭐든지 다 저한테 배정이 되더라"라며 "저희가 매주 촬영하다 보니까 대본이 전날 밤쯤에 나오면 그때부터 밈이나 영상 짧은 것들을 30번에서 50번 정도 본다. 말투, 행동, 습관, 눈빛 이런걸 보면서 이렇게 하면 비슷하구나 해서 슛 들어가기 전에 바로 전에 듣고 해야 더 비슷하더라"라고 밝혔다.

닮은꼴 김고은과 백상예술대상에서 만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이수지. 이수지는 '파묘' 속 김고은을 따라하며 등에 쓴 메시지를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수지는 "방송에 나가기 전에 화장실에서 먼저 만났다. 너무 만나기 무서웠다. 죄송했다. 만나면 사과부터 해야겠다 싶었다"며 "화장실에서 만났는데 문 열리자마자 제가 무릎부터 끓었다. 김고은 님이 같이 무릎을 꿇으면서 더 하시라 했다. 그래서 준비한 퍼포먼스를 해도 되겠다 싶었다. 뵀을 때 조금 언짢아 하시면 재킷을 입고 있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에라 모르겠다'하고 벗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