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SM 저격 후 새 소속사 물색? '레벨' 조이, 발랄 패션으로 '매력 폭발'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독특한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23일 조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귀여운 이모티콘들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이는 한 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한 모습으로, 분홍색 꽃 패턴이 가득 수놓아진 트레이닝복 셋업에 그레이 빛 패딩을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꽃 패턴이 조이의 밝은 머리색과 잘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이는 현재 거취 문제를 두고 고민 중인 상황이다. 지난달 21일 한 매체는 조이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앞두고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와 미팅을 가지며 새 둥지를 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조이는 지난 6월 SM엔터테인먼트를 공개 저격하며 소속사에 대한 불만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팬과 소통하는 플랫폼을 통해 "우리 의견을 전혀 들어주지 않고 기다리라고만 하더니 수정된 부분이 하나도 없는 뮤직비디오를 봤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후에도 조이는 레드벨벳의 컴백을 앞둔 시점에 "언제까지 비밀인 건지, 깜빡하고 알리지 못한 건지, 아니면 다음 주에 발표하려는 건지 나도 의문"이라며 SM의 부족한 홍보에 불만을 표출하기도 했다.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인 슬기와 아이린은 각각 지난해 8월과 올해 2월에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조이와 웬디, 예리의 재계약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아 레드벨벳이 다음 앨범에 완전체로 돌아올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