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남보라,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프러포즈 반지 다이아 크기에 깜짝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남보라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해당 채널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 이 영상에는 남보라가 비연예인 남자친구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은 장면이 담겼다.

일본 도쿄의 호텔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저녁 식사 중이던 남보라는 남자친구의 반지 프러포즈에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뭐야,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어"라며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아서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 했는데 이제 알겠다. 1차는 놀라서, 2차는 감동 받아서"라고 말했다.

자신의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는 남주친구에게 "내 손을 잡아줘. 열심히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고 말하고, 영상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저희는 서로에게 둘도 없는 평생 동료가 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또 남자친구가 선물한 반지의 다이아몬드 크기가 범상치 않은 가운데, 남보라는 "이 반지가 진짜 제일 이쁘다"고 감격했다.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알고 지낸 지 3~4년 된 사이다. 교회 봉사를 하면서 알게 됐다"라며 "사업을 하는 동갑내기"라고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남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큰 키에 넓은 어깨 등 듬직한 몸집은 드러나 훈훈한 비주얼임을 짐작케 한다.

남보라는 해당 영상의 설명란에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마음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라며 "앞으로 둘이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는 글도 덧붙였다.

1989년생인 남보라는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당시 11남매 대가족으로 출연, 아름다운 얼굴의 장녀로 화제를 모으면서 이듬해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13남매 장녀로, 가족 및 일상 이야기를 유튜브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