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보라, 눈물의 결혼 발표 '13남매 맏사위' 될 훈남 남친 공개[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남보라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근 열애설도 없던 터라 갑작스럽지만 기분 좋은 소식이다.

20일 남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남보라는 여행 말미 머무는 호텔의 디너를 예약해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식사를 하다가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다.

알고보니 앞에서 함께 식사를 하던 사람은 남보라의 연인이었고, 그가 오랜시간 공들여 찾은 크기가 범상치 않은 다이아 반지를 갖고 프러포즈를 하자 감격에 겨웠던 것.

남보라는 남자친구의 '깜짝' 프러포즈에 "뭐야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어. 아니 먼저 말을 했었어야지. 아 뭐야?"라며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이어 "나는 막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아서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 했는데, 이제 알겠다. 너무 깜짝 놀라서. 1차는 놀라서 2차는 감동받아서 (운다)"라고 전하며 떨린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남보라는 자신에게 반지를 껴주는 남자친구를 향해 "내 손을 잡아줘. 열심히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라고 고마움을 전한 뒤, 구독자들에게 "그렇게 저희는 서로에게 둘도 없는 평생 동료가 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더불어 남보라는 영상 설명란을 통해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맘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 앞으로 둘이 이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영상 속에서 살짝 공개된 남자친구는 한 눈에 봐도 큰 키와 넓은 어깨를 가진 훈남 스타일의 비연예인.

네티즌들은 "13남매의 맏사위 등장" "두분 행복하게 잘 살길" "출산 경험은 없지만 육아 경험은 많은 남보라 결혼 축하" 등의 축복을 보냈다.

한편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 KBS2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