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조세호, '♥9세 연하'와 신라호텔서 결혼…이동욱 축사·김범수·태양·거미 축가로 화려한 무대 '눈길'[종합]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20일 결혼하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결혼식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조세호의 소속사는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에게 소중한 순간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조세호의 연예계 절친들이 총출동한다. 조세호의 절친 남창희가 사회를 맡고,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맡아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주례는 조세호의 은사인 코미디언 전유성이 맡으며, 축가는 가수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러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계획이다.

조세호의 아내는 1991년생으로 패션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다.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결정했으며, 지난 4월 조세호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 현장에서 결혼 소식을 처음 알린 바 있다.

결혼식을 마친 조세호는 다음 날인 21일부터 약 열흘 동안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이후 새로 이사한 용산의 신혼집에서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