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완전체' 2NE1, '유퀴즈'에 떴다...유재석·조세호 '역대급 텐션'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투애니원(2NE1)이 '유퀴즈'에 떴다.

1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왔다 우리들의 퀸, 영원한 레전드 아이돌 2NE1!"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투애니원 씨엘, 공민지, 산다라박, 박봄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촬영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이들은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무대도 선보이고, 기념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유퀴즈' 측은 "퀸들의 기개가 미미미미미쳤다. '아이돌들의 아이돌'답게 어마어마한 객석 라인업 스타 자기님들의 역대급 텐션을 자아낸 10년 만에 돌아온 2NE1의 완전체 콘서트 비하인드. 부르는 노래마다 떼창 가능! 2NE1의 컴.눈.명까지 듣고 가실게요"라며 "그 시절 우리의 꿈과 추억 온 세상이 열광한 웰컴백 2NE1. 10/23(수) 저녁 8:45 유퀴즈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한편 투애니원은 지난 4일·5일·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5주년 콘서트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 서울 콘서트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레전드 걸그룹'의 진면목을 제대로 증명한 투애니원은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넓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들은 오는 11월 16일 마닐라를 시작으로 자카르타·고베·홍콩·도쿄·싱가포르·방콕·타이베이 등 총 9개 도시 15회차 아시아 투어를 통해 데뷔 15주년의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