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은형♥' 강재준 73일子, 아빠 꼭 닮은 눈+볼살...父 '판박이'는 폭풍성장 중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똑 닮은 아들을 자랑했다.

강재준은 18일 "솔직히 말해 너 몇 살이야? 74일 맞아? 심지어 73일이네"라며 육아 일상을 전했다.

강재준은 의자에 앉아 있는 아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에 카메라가 신기한 듯 가만히 아빠를 응시 중인 아들의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그동안 "정말 육아가 힘들지만 아기가 웃을 때 모든 게 다 풀리더라"며 남다른 아들 사랑을 뽐냈던 아빠 강재준은 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함께 미소를 지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폭풍성장 중인 아들은 클수록 아빠를 똑 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근 이은형은 똑같은 포즈로 잠을 자고 있는 강재준과 아들의 모습을 공유한 뒤 "얼굴 바꾸기 어플 안 했는데 뭐지"라고 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 지난 8월 결혼 7년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들 부부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육아 일상을 공유 중이다. 이 과정에서 초보 아빠 강재준은 육아 동지들에게 육아 관련 질문을 하고 조언을 구하며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