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영철, 고현정에 책 선물 이유 "버티며 이겨낸 삶, 누나 인생 같더라" ('김영철 오리지널')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방송인 김영철이 배우 고현정과 친분을 과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난리난 김영철 가구 브랜드 최초공개(충격비용, 명품가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영철은 자신의 집의 가구,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진행했다. 부엌의 커피머신을 소개하던 김영철은 커피 한 잔을 내리고 "제가 이거 마시면 항상 SNS에 올린다. 근데 고현정 누나가 별거 아닌데 커피잔을 너무 예뻐하더라. 그래서 하나 사서 선물해줬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문 목록을 살펴보면서 "어제도 현정 누나한테 책 하나를 선물해줬다"라고 자랑했다. 다만 김영철은 주문 목록을 한참을 보더니 "(커피잔) 선물 안 해줬다. 갑자기 선물하면 놀랄수 있으니까"라며 자신이 착각했음을 깨달았다.

이에 제작진이 "그럼 현정 누나한테 책은 왜 선물해준 거냐"라고 의아해 하자, 김영철은 "누나 SNS를 보는데 인생 책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드라마 찍는 동안 보면서 틈틈이 위로받으라'고 하며 선물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현정에게 선물과 함께 보낸 메시지를 공개, 메시지에는 '버티며 또 이겨냈던 삶, 그런 삶이 스토너랑 닮은 듯 하네 누나의 인생도. 드라마 찍으면서 틈틈이 보며 위로도 받고 하루하루 값진 삶을 보내는 누나에게 이 책을 어떻게 선물할까 하다 윌든을 우리가 감히 읽어낸 우정으로 기쁜 마음으로 선물하니 부담갖지 마라'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