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해 출시한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완판됐다고 밝혔다.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되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기획팩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선 출시 시 1분 만에 500팩이 완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공식 출시 일주일 만에 전체 수량 10만팩 중 5만팩이 소진되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2일 쿠팡 및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남은 수량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5일과 12일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는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 출시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매장 오픈 전 이른 아침부터 긴 대기 줄이 이어졌으며, 양일간 약 5천명이 방문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이번 기획팩은 출시와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구매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온라인 채널에서는 아직 구매가 가능하니 켈로그와 브롤스타즈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