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이나은 옹호' 후폭풍 극복? 곽튜브(곽준빈) 활동 복귀 신호탄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논란 속에서 오랜 침묵을 깨고 근황을 전하며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곽튜브는 1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프랑스 오토바이 여행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기사식당"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절친인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 파리를 여행하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맞춘 의상을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살 빠졌네요, 잘 지내세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다시 응원할게요" 등 응원의 댓글로 복귀를 반겼다.

곽튜브는 앞서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의 이탈리아 여행 영상을 게재했다가 논란에 휘말렸다. 이나은을 둘러싼 학교폭력 및 따돌림 주도 의혹이 재조명되면서 곽튜브가 그녀를 옹호한 발언이 문제로 떠오른 것이다. 결국 그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사과문을 발표했지만,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이후 예정된 방송과 행사 일정에서 잇따라 하차한 곽튜브는 MBN, 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2' 촬영에 두 번이나 불참하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하지만 곽튜브는 최근 '전현무계획2' 녹화에 합류하며 복귀를 선언했다. 이어 SBS 3부작 스페셜 '팔도 주무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3', EBS1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시즌3'에도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설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