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닦남' 권율 "막내 신재하, 전국 모의고사 1.8%? 똑똑한데 답답해"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권율이 막내 신재하를 평가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지닦남)의 제작발표회가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 김경희PD가 참석했다.

권율은 막내 신재하에 대해 "일단 재하는 전국 모의고사 1.8%가 아니라고는 하지만, 저희는 그렇게 알고 있었다. 굉장히 똑똑하고 침착하고. 그리고 여유가 있고, 그래서 여유가 있어서 답답할 때도 있고, 안정적인, 무엇을 맡겨도 안정적이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여러 사건사고가 있었다. 막내로서 아주 합격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임우일은 "굉장히 유능한 막내지만 산수는 좀 못한다. 계산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여행 크리에이터 노마드션이 합류했다.

'지닦남'은 15일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