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내 사랑 금손이들" '황재균과 이혼' 지연, '눈물 범벅' 콘서트 성료 후 '미소'로 전한 근황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지연이 이혼 소식 이후에도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지연은 10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에 "내 사랑 금손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티아라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연은 효민, 은정과 함께 하트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세 사람은 다정하게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연은 앞서 지난 7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열린 '티아라 15주년 팬미팅'에 참석해 팬들과 오랜만에 만났다. 2년 만에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지연은 무대 내내 밝은 모습을 보였고,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할 때는 감정이 북받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지연은 프로야구 KT위즈 황재균과 지난 5일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별거 끝에 합의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에 앞서 지난 6월부터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다.

지연은 "합의로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히며 팬들에게 사과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혼 소식에도 불구하고 지연은 여전히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팬들은 지연의 SNS 게시물에 "너무 보기 좋아요", "응원할게요" 등의 응원 댓글을 남기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