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재미교포' 남편과 '밀착 투샷' 김정은,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근황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정은이 남편과 함께한 미국 여행 중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정은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마지막 사진은 친절하신 미국 할머님께서 눌러 찍어 주심"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정은은 남편과 함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결혼 8주년을 맞이한 김정은은 여전히 신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네티즌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보기 좋고 이뻐요", "아직도 연애 중인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은은 앞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편과의 금실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서장훈이 "남편이 활력이 떨어졌을 때 해주는 식단이나 비법이 있냐?"라는 질문을 던지자 김정은은 "활력이 떨어진 적이 없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정은은 2016년 홍콩 금융사에 근무하는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3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으며,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존재감을 재확인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