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빙 오리지널 '랩:퍼블릭', 첫 탈락자 예고하는 ‘블록 깨기’ 랩 배틀 시작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9일 공개되며 치열한 랩 배틀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이번 회차에서는 '블록 깨기'라는 살벌한 배틀이 시작되며, 래퍼들은 상대 블록을 무너뜨리기 위해 오로지 랩 실력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랩:퍼블릭'은 첫 회부터 화제를 모으며, 마스크 오프 배틀과 리더들의 무한 사이퍼 배틀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치열한 생존 경쟁 속에 뛰어난 실력의 래퍼들이 무대를 압도했고, 이는 온라인 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공개 첫 주에 유료 가입자 수 1위, 티빙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 회차에서는 블록 간 맞대결이 펼쳐지며, 첫 탈락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졌다. '블록 깨기' 배틀은 상대 블록을 전멸시킬 수 있는 잔혹한 랩 배틀로, 각 블록의 리더와 래퍼들이 자존심을 걸고 싸우게 된다. 신경전과 전략이 팽팽히 맞서는 가운데, 누가 블록머니를 획득할 것인지, 또 어떤 강렬한 무대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3회는 9일 공개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