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은 알았다..나폴리 맛피아X에드워드 리 '유퀴즈' 출격 포착[공식]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유재석은 알고 있었다'

글로벌 1위에 빛나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우승과 준우승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리가 유재석을 만났다.

9일 유퀴즈온더블럭 측은 공식 계정에 "이븐하게 재밌는 실시간 유퀴즈 촬영 현장!"이라며 "에드워드 리X나폴리 맛피아 자기님과 10/16 유 퀴즈에서 만나요"라고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 조세호 옆에서 박장대소하고 있는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미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의 1,2위 소식을 스포 받은 제작진이 발빠르게 게스트로 선점한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세상에..진짜 발빠른 유퀴즈" "열일하는 유퀴즈" "이쁨되면 유퀴즈는 미리 알고 있었다" "대박 물고기 아저씨"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표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 9월 17일 공개 이후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지난 9월 23일(월)부터 29일(일)까지 4,9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4개국 1위를 포함, 총 28개국 TOP 10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흑백요리사'의 우승자는 흑수저 나폴리 맛피아, 준우승은 백수저 에드워드리가 차지했다.

lyn@sportschosun.com